강력함, 근육질 디자인, 그리고 V4 그란투리스모 엔진의 강력한 파워까지!
탐험 + 즐거움 + 퍼포먼스 = 데저트X!!!!
POWER
TORQUE
PRICE
탐험, 즐거움, 퍼포먼스로 완성되는 데저트 X의 아이덴티티!
POWER
TORQUE
PRICE
RACE WILDER!!
V4 그란투리스모 엔진으로 무장한 XDiavel V4! 강력하고 세련된 스포츠 크루즈!
POWER
TORQUE
PRICE
크루저의 모든 고정 관념에 도전해 두카티만의 DNA로 완성한 XDiavel V4!
도심과 와인딩 로드, 트랙 등 장소를 가리지 않는 최고의 아드레날린 제조기!
POWER
TORQUE
PRICE
도심과 트랙에서 터지는 아드레날린!!
POWER
TORQUE
PRICE
라이딩 환경을 가리지 않는 새로운 즐거움!
수십 년간 많은 두카티스티에게 선택 받은,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는 특별함.
POWER
TORQUE
PRICE
Just Fun!
POWER
TORQUE
PRICE
Mad for Fun!
편안함과 수준 높은 스포츠 성능, 즐거움의 연속인 여행.
POWER
TORQUE
PRICE
뉴 V2 엔진과 함께 풀체인지로 라이딩 범위를 넓힌 올라운더!
POWER
TORQUE
PRICE
큰 폭의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전자시스템으로 편안함과 스포츠 성능의 한계를 더욱 높이다!
POWER
TORQUE
PRICE
파니갈레에 탑재된 데스모세티치 스트라달레 심장을 품은 상징적인 RS!
POWER
TORQUE
PRICE
포장 도로를 벗어나 또 다른 모험을 바라는 당신에게!
퍼포먼스와 디자인의 정점에서 만나는 아름다움.
POWER
TORQUE
PRICE
초경량 차체와 시작되는 사뿐한 라이딩의 시작!
POWER
TORQUE
PRICE
216hp, 13,500rpm. 상징적인 숫자가 순수한 퍼포먼스로 변하는 순간.
POWER
TORQUE
PRICE
정점을 넘은, 그 이상의 정점!
The Fight Formula!
POWER
TORQUE
PRICE
타이어로 그리는 아스팔트 위의 선율.
POWER
TORQUE
PRICE
일반도로 슈퍼 바이크 헌터! 슈퍼 네이키드!
두카티 스크램블러는 단순한 모터사이클이 아니라 창의성과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입니다. 모터사이클만이 아닌 액세서리, 어패럴 등으로 가득한 재미와 즐거움, 자유의 우주로 가득찬 ‘Land of Joy’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ucati is a global brand with a strong Italian soul:
sporty spirit, design excellence, love for beauty,
capable of giving thrilling emotion and building
unique experiences” Claudio Domenicali
모든 탈 것에 있어 레이스를 통해 성장해 온 브랜드는 기술 개발에 있어 스포츠성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두카티는 모터사이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스포츠성과 실리적 기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섭렵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그 중에서도 멀티스트라다 V4 S와 몬스터는 누구나 쉽게 두카티의 넘치는 출력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모터사이클이라고 할 수 있다.
멀티스트라다 V4 S, 모든 두카티는 스포츠 바이크입니다
사전적 의미로 멀티퍼포즈 장르는 일반 도로와 비포장도로 양 쪽을 모두 다 달릴 수 있게 만든 바이크이다. 하지만 이 같은 장르의 모터사이클이라도 두카티가 만들면 다르다. 두카티는 멀티스트라다를 통해 라이더가 얼마나 다양한 조건에서도 최고의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지 보여준다. 이를테면 멀티스트라다 V4 S의 최고출력은 170hp, 최대토크는 8,750rpm에서 12.7kg.m로 슈퍼바이크에 버금가는 출력을 보여준다. 파니갈레 V4 S에 탑재된 V4엔진에서 영향을 받은 그란투리스모 V4 엔진 덕분이다. 이렇듯 멀티스트라다 V 4 S는 현존하는 멀티퍼포즈 모터사이클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힘을 기반으로, 4가지 주행모드(트래블, 엔듀로, 스포츠, 어반)를 지원한다. 이를통해 도심은 물론, 투어링, 오프로드, 심지어 트랙에서도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지구 둘레의 약 1.5배인 60,000km에 달하는 엔진 밸브 간극 조절 주기는 모터사이클 유지, 관리도 획기적으로 편하게 만들어 준다.
몬스터,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멀티스트라다 V4 S는 멀티퍼포즈 장르에서 가장 강력한 출력을 보여주지만, 첨단 전자장비를 대거 적용해 라이더의 안전성을 높였다. 멀티스트라다 V4 S는 트랙션 컨트롤 DTC와 코너링 ABS는 물론, 퀵시프트 DQS와 윌리 컨트롤 DWC, 스카이훅 서스펜션 등 두카티가 자랑하는 전자장비가 대부분 탑재됐다. 또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사각지대 감지(BSD), 스마트폰 미러링 시스템 등, 최신 자동차에 적용되고 있던 첨단 안전, 편의 기능을 모터사이클에 구현했다.
몬스터, "시선을 끄는 데일리 모터사이클"
두카티는 레이스를 통해 축적한 기술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있어서도 가장 아름다운 모터사이클을 만드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1992년 처음 출시한 몬스터 시리즈는 2016년 이탈리아산업디자인협회(IAID)가 주관하는 ‘황금콤파스’ 바이크 부분 상을 수상할 정도로 네이키드 바이크 디자인을 대표한다. 그리고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뉴 몬스터는 파니갈레 V4 시리즈와 동일한 콘셉트로 프레임을 엔진 헤드에 직접 부착하며, 엔진부터 시트, 연료탱크, 핸들바에 이르기까지 심플하게 이어진 라인을 완성했다. 이는 디자인적으로도 보다 날렵하고 유려한 외관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슬림한 차체 중앙부를 통해 라이더의 발 착지성을 높여 주기도 한다. 또한 이전 모델이었던 몬스터 821의 시트고가 785~810mm임에비해 뉴 몬스터의 경우 로우 스프링 키트 적용시 795mm, 로우 스프링 및 로우 시트 키트 장착 시 775mm로 더 낮아졌다. 종합적으로 뉴 몬스터의 슬림한 차체, 낮아진 시트고, 가벼워진 무게는 편안한 데일리 모터사이클로 안성맞춤이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V4 S와 몬스터 두 차종 모두 ‘두카티’라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강력한 출력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성을 보여준다. 하지만 위 두 차종이 갖고 있는 진정한 매력은 강력한 출력을 쉽고 편하게 다룰 수 있다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