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INFO
RADIO

즐거운 이야기:
전 세계의 헨리 질주


가치있는 이유. 모든 경계를 뛰어넘는 바이크에 대한 열정

헨리 크루는 4월 3일, 스크램블러데저트슬래드를 타고 모벰버 재단의 자선 활동을 하기 위하여 런던을 떠납니다. 헨리는 기네스북에 오토바이로 전세계를 여행한 최연소자로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22살의 영국인인 헨리는 항상 바이크에 빠져있었고 매일매일 바이크를 탔습니다. 또한, 가장 친한 친구 3명의 예기치 못한 죽음을 겪고,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안 후로 헨리는 모벰버 재단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선 단체

모벰버 재단은 남성의 건강 문제, 특히, 전립선 암과 정신 건강에 초점을 둔 자선 단체입니다. 헨리가 지금까지 3번 참가한 ‘The Distinguished Gentleman’s Ride’를 통해서 모터사이클 커뮤니티와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이 재단의 연구는 남성 자살과 미리 발견했더라도 피할 수 없는 암에 의한 죽음을 줄이고자 합니다.

 

기록

현재세계 최고 기록은 23년 365일입니다. 이 기록을 입증하기 위한 몇 가지 규칙이 있는데, 24,500 마일 이상을 여행가고 지구 반대편에 있는 특정 장소에 도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바이크

이 바이크의 대부분은 비교적 수납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리어러기지랙과 플라이 스크린, 엔진 가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헨리는 또한 Gerbing Heated Clothing 시스템과 추가 USB 충전기를 핸들 바에 설치했습니다.

러기지는 말레 런던이 제공하였는데, 말레는 모터사이클 러기지에 대해 최고의 솔루션을 만들어 냈습니다.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철저한 테스트와신개발품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35,000 마일 (56,000 km)

1마일 당 1 파운드 (한화로 약 1500원), 35,000마일 목표를 향해!헨리가 2019년 5월 10일까지 영국에 도착하든지 그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세계 기록이 없어도,헨리가 그의 모험으로 보여준 용기와 희망은 그를 이미 승자로 만들어줍니다.

헨리의 개인 웹사이트 - https://35000miles 를 통해,당신도 전세계로 떠난 헨리의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하이라이트


여기 이 이야기와 관련된 스크램블러 자료들이 있습니다.

人里離れた道を行く

Off the beaten track
Even more off-road.
Even more Scrambler.
Here’s the new Desert Sled.

Gear up, head out

There’s a Scrambler equipment for every kind of adventure.